요즘 선크림 선택이 쉽지 않죠?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해주는 제품들이 많아졌어요. 베이스 메이크업을 대신할 만큼 커버력 있는 제품들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순하고, 비건 성분을 자랑하는 멜릭서 비건 에어핏 선스크린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멜릭서 비건 에어핏 선스크린 특징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톤업 선크림이에요. 식물성 성분이 가득 들어간 제품으로, 쌀추출물, 케일추출물, 소나무잎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이 제품은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하며, SPF 50+ / PA++++로 가장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자랑해요.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
이 선스크림은 로션처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텍스처를 가지고 있어요. 톤업 효과가 있으면서도 피부톤과 잘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답니다. 특히, 피부 밀착력이 좋아, 묽은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착 달라붙어 스무스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에요.
피부 톤업과 커버력
피부에 노란기가 도는 타입은 23호 색상을 선택해보세요. 가볍게 피부에 얹는 느낌이 정말 좋더라고요. 사용 전후의 피부 상태를 비교해보니, 고르지 못한 피부톤이 일정하게 바뀌고, 푸른빛 도는 핏줄도 자연스럽게 커버되었어요.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이 있어, 땀이 나는 계절에도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용법 및 효과
멜릭서 비건 에어핏 선스크린은 소량으로도 충분히 피부 전체를 커버할 수 있어요. 양이 넉넉하더라도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와 하나가 되는 느낌이에요. 피부가 뜨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톤업 선크림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이 제격일 거예요. 특히, 비건 제품이라 더욱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이 제품은 자연스러운 톤업과 피부 커버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에요. 순하면서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고, 사용 후에도 보송한 마무리감이 일품이에요.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선스크림을 찾고 계신다면, 이 제품을 한 번 시도해보세요.